보도자료
[엠플러스 한국] 기미, 모공 치료 세부내용 목록
제목 [엠플러스 한국] 기미, 모공 치료
보도매체 엠플러스 한국
작성자 성피부과
등록일 2013-10-12
조회수 1786

“거무죽죽한 기미, 귤껍데기 같은 피부치료 좋은방법이 없을까요”

 

피부과에서 가장 많은 레이저치료 중 하나가 기미, 여드름, 모공관련 시술이다.

 

 

구미 성피부과 성준제 원장은 “피부시술을 받기 전에 환자가 무슨 시술을 받을지 미리 생각을 하고 오는 경우가 많다”며 “피부과 시술은 피부에 어떤 문제가 있는지를 먼저 파악한 다음 그에 맞는 방법을 선택하는 것이 정확한 치료”라고 말했다. 아무리 최신 레이저시술이라도 자신의 증상과 맞지 않는다면 최선의 선택이라고 할 수는 없다. 또 올바른 레이저사용법은 증상에 따라 맞는 레이저치료와 약물치료를 병행해야 한다.

 

넓은 모공이 점점 처져요.

 

모공이 넓은 이유는 피지가 나오는 부분이 열려 다시 수축이 되지 않아 그대로 방치된 경우이다. 이는 피부탄력도가 떨어지면서 처짐현상과 동반되면 외관상 좋지 않은데 이때는 프락셀레이저를 이용한 한다. 피부에 많은 핀홀을 생성시켜 진피층의 콜라겐 재생성을 유도, 새로운 피부가 생성되도록 하는 새로운 개념의 박피치료법으로 모공축소, 주름개선은 물론 여드름흉터와 각종 수술흉터, 화상흉터, 치료가 까다로웠던 튼살에도 큰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진화된 피부 재생치료이다.

 

이중턱과 목주름은 세월의 나이테?

 

이중 턱과 나이를 속일 수 없는 목주름은 치료가 쉽지 않다. 얼굴은 동안인데 턱살이 늘어진다면 나이를 속일 수 없다는 말이 나올 수 있다. 이런 증상에는 고주파를 이용한 리프팅 장비로 좋은 효과를 볼 수 있다. 일반적인 레이저에 비해 파장이 길어 피부 더 깊은 곳까지 침투해 콜라겐을 재생하고 피부 노화를 개선할 수 있다. 목과 복부, 팔 다리 등 피부가 늘어지는 곳에 거의 예외 없이 사용할 수 있고 상당한 효과를 기대할 수 있고 시술 후 피부에 흔적이 남지 않아 일상생활에 지장이 없다.

 

도움말 성피부과 성준제 원장

 

김민규 엠플러스한국기자   

입력시간 : 2013.10.02 19:14:54

기사 원문 보기

http://news.hankooki.com/lpage/society/201310/h2013100219145474990.htm

 

 

댓글입력
보도자료 전,후 글목록
이전글 [엠플러스 한국] 구미 - 피부과 선택시
다음글 [시사투데이]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는 병원되고자 매사에 노력